QUICK MENU

즐겨찾기추가

매서운 한파에도 쾌적하고 안락하게! 똑똑한 겨울나기: 비스포크 가전 활용법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469회 작성일 23-01-18 10:42

본문

올겨울 매서운 한파가 이어지고 있다겨울철은 실내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질 뿐 아니라 음식부터 소재가 다양한 겨울철 의류까지 관리에 신경 쓸 것들이 더욱 많아지는 시기다.

스마트싱스(SmartThings)’ 홈 케어는 삼성전자의 다양한 가전을 하나로 연결해 손쉽게 가전의 상태를 확인하고 맞춤형 제어를 할 수 있는 기능으로특히 겨울철에 그 진가가 드러난다.

뉴스룸이 더 편리하고 똑똑하게 겨울을 날 수 있는 필수가전과 스마트싱스’ 활용법을 소개한다.

 

세탁기에 뜨거운 물 붓는 건 이제 그만! – 비스포크 그랑데 AI ‘결빙 방지 모드’

강추위로 기온이 급격히 떨어지면 많은 사람이 염려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베란다나 옥외에 설치한 세탁기일 것이다세탁기가 얼어버려서 세탁을 제때 하지 못하거나뜨거운 물을 여러 차례 갖다 부으며 세탁기가 녹기를 가슴 졸이며 기다렸던 경험이 대부분 한 번쯤 있기 때문이다.

▲ 비스포크 그랑데 AI 세탁기, 건조기

▲ 비스포크 그랑데 AI ‘결빙 방지 모드’

하지만, ‘비스포크 그랑데 AI’의 결빙 방지 모드를 사용하면 이러한 고생을 더 이상 겪을 필요가 없다결빙 방지 모드는 세탁기와 건조기 내부에 남아 있는 물이 얼지 않도록 예방하는 기능이다세탁기는 16시간 동안 주기적으로 급수와 배수를 반복해 물이 세탁기 내부를 순환하면서 내부 결빙을 막아주고건조기 또한 작동과 정지를 반복하며 건조통 내부에 따뜻한 공기를 순환시켜주어 효과적으로 결빙을 예방할 수 있다특히, 2022년 이후 출시된 비스포크 그랑데 건조기 AI’에는 ‘결빙 제거’ 기능이 추가되어 건조기 내부가 이미 결빙된 경우에도 손쉽게 결빙을 제거할 수 있다.

또한 날씨가 추워 결빙 방지 모드 실행이 필요할 경우, ‘스마트싱스’ 앱을 통해 미리 알림 메시지를 받을 수 있어 손쉽게 결빙 방지 모드를 실행할 수 있을뿐만 아니라결빙과 관련된 가이드도 받을 수 있어 겨울에도 안심하고 세탁기와 건조기를 사용할 수 있다.

 

까다로운 겨울옷, 소재별로 알아서 척척 관리 – 비스포크 에어드레서 ‘AI 맞춤 추천’

두꺼운 니트모피패딩 등 부피도 크고 소재도 다양한 겨울옷은 자주 빨기도 어렵고 매번 드라이클리닝을 하기도 부담스럽기 마련이다.

이럴 때 비스포크 에어드레서만 있으면 겨울옷을 더욱 손쉽게 효과적으로 케어할 수 있다. 18개에 달하는 케어 코스는 옷의 소재에 따라 최적화된 케어를 제공하여 옷감 손상을 최소화 하고 겨울 옷을 효과적으로 관리한다눈이나 비에 젖은 패딩을 뽀송하게 말려 주는 패딩건조’ 코스두꺼운 겨울 의류를 산뜻하게 관리해주는 겨울코트’ 코스옷감 손상 없이 모피와 가죽 의류를 알맞게 케어해주는 모피/가죽’ 코스 등 다양한 옷감 재질의 특성에 맞춰 최고 온도온도 유지 시간스팀 사용 여부스팀 사용 시간까지 알아서 조정해 주므로 겨울철 의류 관리 부담을 한결 덜어준다.  

▲ 비스포크 에어드레서 크리스탈 미러(좌), 모닝블루(우)

▲ 비스포크 에어드레서 크리스탈 미러(좌), 모닝블루(우)

▲ 비스포크 에어드레서 대화형 알림창

스마트싱스 ‘AI 맞춤추천’ 기능을 활용하면 옷의 소재나 상황별로 어떤 코스를 활용해야 할 지 고민할 필요조차 없다미세먼지가 심한 날에는 미세먼지 코스날씨가 쌀쌀해지기 시작하면 패딩코스를 제안하는 등 날씨계절상황에 따라 가장 적합한 코스를 추천한다.

이외에도 옷 상태에 따라 9가지 건조 코스로 섬세하게 건조해주는 ‘AI 섬세 건조’ 기능나의 사용 패턴에 맞춰 자주 사용하는 코스를 기억해 우선 추천해주는 ‘AI 습관 기억’ 기능 등 차별화된 인공지능 기술로 겨울철은 물론 사계절 내내 편리하고 섬세한 의류 케어를 할 수 있다.

 

김치는 입맛대로, 식재료는 맞춤 보관으로 활용도 UP!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스마트싱스’

한국인의 겨울나기에 없어서는 안 될 주방의 필수가전김치냉장고더 이상 김치만 보관하는 곳이라는 편견은 깨진 지 오래다삼성전자의 비스포크 김치플러스는 제철에 맛있게 담근 김장김치의 맛을 더욱 풍미 있게 유지해주는 다양한 김치 보관숙성 모드는 물론 육류생선뿌리채소곡물와인 등 총 23가지 식재료를 맞춤 보관 모드’ 기능으로 신선하게 저장할 수 있는 폭넓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스마트싱스 모드

겨울철 김장김치의 경우김장 후 숙성 기간을 설정할 수 있는 김치보관모드로 스마트싱스 앱을 통해 남은 숙성 기간을 편리하게 확인하며 원하는 김치 맛을 완성시킬 수 있다묵은지파김치갓김치열무김치 등 다양한 종류의 김치 보관 모드를 활용하면 가족들의 입맛과 취향에 맞는 김치를 오랫동안 제 맛을 살려 보관할 수도 있다.   

육류 역시 스마트싱스 앱을 활용해 더 스마트하게 관리할 수 있다포장 라벨을 스캔하면 육류의 개체 이력 정보를 기반으로 도축일과 부위권장 보관 기한까지 확인할 수 있어 더욱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고해당 육류를 활용한 레시피까지 추천 받을 수 있어 요리도 더욱 쉬워진다.

 추워진 날씨만큼 몸도 움츠러들고 집안 일에도 활력이 떨어지는 요즘삼성전자 스마트싱스가 선사하는 풍성하고 즐거운 가전 연결 경험을 통해 더욱 활기차고 편리한 일상을 누릴 수 있기를 기대해 본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견적문의
계좌정보
844437-04-000442

예금주명 : (주)에스지아이피

찾아오시는 길 more
서울시 광진구 능동로 351, 5층
(성학빌딩, 중곡동)
회사소개 more